현재 진행 수 3,477

질문 드립니다.

비인가 대안학교를 다니는 학생은 소속 학교, 학년 란에 뭐라고 쓰면 되는 걸까요?

댓글 1개

  • 콘코 2026-06-23 14:29:11

    안녕하세요. "2026년 제27회 박재삼문학제 - 청소년문학상, 시 백일장, 시 엽서 공모전" 담당자입니다.
    문의하신 내용에 답변 드립니다.

    비인가 대안학교 학생이라도 학교를 다니고 있다면 소속에 기록해주시면 됩니다.

    답변이 늦어 죄송합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    -"2026년 제27회 박재삼문학제 - 청소년문학상, 시 백일장, 시 엽서 공모전" 담당자 드림-

댓글작성

인기 순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