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진행 수 3,482

개인정보 동의서 소속 관련 문의

학교 밖 청소년이며 소속이 마땅히 없을 경우, 소속을 어떤 식으로 기입해야 할지 문의 드립니다.

댓글 1개

  • 콘코 2026-06-26 18:48:53


    안녕하세요. 콘테스트코리아입니다.

    1. 비인가 대안학교의 경우

    학년, 반이 없는 경우 작성하지 않으셔도 되지만
    학교명과 대체되는 이름만 아래와 같이 파일명을 기록하시면 됩니다. 

    예시1)  시부문_OO공동체_홍길동_개인정보 제공․이용 동의서      
    예시2)   편지쓰기부문_OO배움터_유관순_작품


    2. 인가 대안학교의 경우는 학년 반은 모두 파일명에 기록하시면 됩니다.

    좋은 결과 있기를 바랍니다
    감사합니다.


댓글작성

인기 순위